마이크로 소프트 계정 연결하기

서피스를 처음 구입하셔서 전원을 켜면 여러 가지 기본적인 세팅을 해야 합니다. 언어와 서피스 펜 연결, 마이크로 소프트 계정연결 등 몇 가지 작업을 해야 하는데 어떤 설정을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서피스는 미국제품이라 영어로 진행함을 양해 바랍니다.

 

 

처음사서 세팅 하기

먼저 언어를 선택해야 하는데 한국어가 없습니다.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언어는 나중에 서피스가 다 셋업이 된후 윈도우 8 10은 멀티 랭귀지를 지원하므로 제어판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전 영어를 선택합니다

영어를 선택합니다.

사는 지역과 키보드 타입을 결정합니다. 기본 값으로 하겠습니다.

 

 

컴퓨터 이름을 정합니다. 누구누구의 surface이런식으로 하시면 무난할 것 같습니다.

 

 

기본 업데이트, 계정연결등을 위해 초기 세팅은 반드시 와이파이가 연결된 지역에서 하라고 권합니다. 와이파이를 연결해줍니다.

 

빠른 설정, 상세설정을 하는 곳인데 빠른 설정 (추천 설정)으로 하겠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계정을 입력합니다. 없으시면 여기서 만드실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약 만든다면 계정 확인을 위한 절차가 필요합니다. 전 gmail 계정을 보조 계정으로 입력합니다.

 

 

이제 서피스를 처음 사용하기 위한 모든 설정은 끝났고 윈도우는 몇가지 기본 앱을 인스톨 할 것입니다. 이제 서피스의 사용법에 대해 좀더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