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마존 에서 뽑은 서피스 3베스트 리뷰 긍정과 비판을 하나씩 뽑았습니다.

 

사이트

아마존

날짜

2015-10-11

가격

$ 597.99 (128GB)

페이지 링크

http://goo.gl/OkwQ6T

 

관련 사진

 

  1. 가장 도움이 되는 긍정 리뷰 (1등 리뷰가 비디오 리뷰라서 2등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리뷰 한 사람

    Morgen

    리뷰 추천

    101명의 사람 중 96명이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추천했습니다.

    리뷰 한 날짜

    2015-05-10

    별 개수

    5개

     

    리뷰내용

    지금까지는 정말 훌륭합니다. 펜 사는 건 잊지 마세요

    어제 우리 동네에 있는 베스트 바이에서 (죄송. 아마존임. 기프트 카드가 있었네요) 서피스 3를 구입했습니다. 내가 이미 사용하고 있던 서피스 프로 3만큼은 좋지 않을거라 예상하면서 말이죠. 네 좋은 소식입니다. 정말 놀랐네요. 내 지금 서피스 프로 3는 i3와 4기가 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활용하기에 서피스3는 서피스 프로 3만큼 빠르네요

     

    좀 더 명확히 하겠습니다. 난 서피스 프로 3를 노트적는데 거의 쓰고 인터넷하거나 영화 tv쇼등을 스트리밍 하고 있네요. 게임은 거의 않하고요. 거의 업무용 입니다. 내가 활용하는 곳에서는 서피스 3는 서피스 프로3와 속도와 질면에서 거의 차이를 보이지 않네요. 만약 서피스 3로 캐드나 포토샾 같은 프로그램을 돌리고 싶다면 머 해도 좋죠. 근데 장담은 못합니다. 사실 서피스 3 와 서피스 프로 3는 사실 그런쪽에서 확연히 차이가 나니깐요

     

    다음으로, 화면분할 멀티테스킹은 끝내줍니다. 이메일을 화면 한쪽에 두고 다른 여러 웹 텝을 다른 한쪽에 둘 수 있으니 정말 편하네요. 또한 한쪽에 노트를 적으면서 다른 한쪽으로는 동시에 스카이프 화상 미팅을 하는게 나의 일상 일이고 정말 문제 없이 작동합니다. 태블릿 발열이 약간 있긴 하지만 그거야 머 어떤 컴퓨터든지 작업을 시작하면 그러니깐 별로 신경 쓰진 않습니다.

     

    그래요. 이건 컴퓨터 입니다. 태블렛 모드의 컴퓨터이고 완벽한 윈도우 OS를 돌리며 모든 윈도우 프로그램을 설치할수 있죠. 윈도우 RT는 이제 앱스토어의 앱부족과 서드파티들의 불참등으로 한물 갔습니다. r이건 진짜 물건 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가족들한테 일할 때 쓸려고 이거 몇 개 더 구입할 생각을 하고있는데요, 이거 정말 좋습니다. 프로 3보다 정말 확연할 정도로 가볍고 내 용도에 필요한 것은 모두 하니깐요.

     

    전반적으로, 이건 진짜 물건이네요. 근데 펜 구입 잊지 마세요. 이번엔 따로 사야하는데 뭐… 50불이긴 한데 충분히 가치가 있고 사실 반드시 사야하는 주변 기기 입니다.

  2. 가장 도움이 되는 비판 리뷰

    리뷰 한 사람

    Xsurfer

    리뷰 추천

    63명중 57명의 사람이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추천했습니다

    리뷰 한 날짜

    2015-06-03

    별 개수

    3개

     

    리뷰내용

    정상작동 할 때는 훌륭합니다.

    난 사실 베스트 바이에서 서피스 3를 샀는데 왜냐하면 아마존이랑 가격이 비슷한데다 사기전에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볼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내 여친 선물이었죠. 일할 때 쓸려고 하나 사고 싶어 했거든요. 프로 버전이 더 낫긴 한데 우리한텐 너무 비쌌습니다.

    어쨌든, 처음 서피스 3를 구입 했을 때 진짜 좋았습니다. 사용하기도 쉽고 기능도 좋은 기능도 진짜 많거든요. 제 여친은 판매원 인데 이게 내 여친 일하는 시간을 훨씬 줄여 줬습니다. 왜냐하면 이제 가계에 들어가서 제고 확인하고 사진 찍고 창고 확인하고 모든 것을 엑셀에 정리하고 손님한테 이메일 보내고 서피스 3 한대에서 다 커버 했으니깐요. 정말 휴대하기도 편해서 하나도 안 불편 했습니다. 집에 오면 이제 더 이상 일할 필요가 없어졌죠. 여친도 진짜 좋아 했습니다. 나도 여친과 시간을 더 보낼수 있다는게 너무 좋앗습니다.

    그런데, 일주일도 채 가기 전에 업데이트하고 복구 되더니 카메라가 오작동을 하더군요. 베스트 바이에 가서 새 걸로 교환 했습니다. 몇일뒤에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 이유 없이 화면이 검정색으로 변하더군요. 다시 들고 가니깐 바이러스 걸렸다는군요.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겟지요. 근데 거기서 일단 고쳤고 괜찮을 거라 했습니다. 이틀뒤에 또 다시 검은 화면!!! 이번에는 마이크로 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서 이 문제가 꽤나 흔한 문제인걸 알았고 강제 부팅 해야만 한다는걸 알았습니다. 머 그 문제는 해결했지만 저장하지 않은 데이터는 날라 갔죠. 이제 언제 또 다시 문제가 터질지 모르겠네요.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는 참… 벌써 수많은 버그들이 홈페이지에서 도움을 받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더군여. 사실 새 제품이 출시되면 응당 겪는 문제이긴 하지만 서피스 3는 벌써 서피스 3번째 재품이고 그래서 이렇게 문제가 바로 드러날 거라고 예상 못했네요.

    키보드와 스타일러스 그리고 케이스는 추천합니다. 만약 고장만 안 나면 서피스 3는 진짜 괜찮고 경험해 보면 생활을 바꿀 것 입니다.

     

    이 리뷰는 제 의견이 아니며 필요에 따라 의역을 하였습니다. 페이지 상단에 관련 링크를 걸어 드립니다.

+ Recent posts